글 수: 9    업데이트: 23-11-29 17:02

보도자료

˝예술로 꽃 피우다˝ 제17회 우수작가초대전및 제23회 경산미술협회전
아트코리아 | 조회 121
 {뉴스레이더 팀}최병인 기자 

한국미술협회 경산지부 주최로 ‘제 23회 경산미술협회전’ ‘제 17회 국내우수작가 초대전’을 천마아트센터 전시실에서 6. 2(금) - 6. 6(화) 개최한다. 

김찬주 작가
 

국내우수작가 강석원, 고찬용, 김강록, 김광호, 김건우, 김상용, 김서한, 김시현, 김유경, 김주호, 김찬주, 류종필, 모기홍, 박종태, 박정빈, 박창수, 서선덕, 손만식, 윤정방, 윤대영, 이규성, 이시영, 이우석, 이재득, 이혜인, 장기영, 전옥희, 정성석, 조은이, 최영조, 최지훈, 최한규, 한영수, 한창현(이상34명)과 한국미술협회 장개원(경산미술협회지회장)외 64명의 작가들 작품 14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미술교류를 통해 현대미술의 가치와 방향을 제고하고, 미술인들의 창작의욕을 고취시키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된다. 미술은 페인팅, 조각, 사진, 설치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양한 감성과 메시지를 전달한다.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것을 창조함으로써 우리의 감성과 감정을 자극하고, 그것을 통해 우리 삶을 풍요롭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또한, 이 전시는 경산시민과 대구.경북지역 시민들에게 부족한 미술의 단비가 될 듯하다.

 

미술의 다양성과 자유로운 시각을 통해 긍정적인 감정이 증가하며, 삶에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을 더해주는 전시가 되리라 생각된다.

장개원 회장은 "경북지역 미술 발전. 지속적인 관심과 반향을 일으키며 작은 협회전이 아닌 경북이 한국을 이끌어가는 주도적인 역할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작가와의 만남이 자유롭게 이루어져 멀게만 느껴진 미술에 대한 벽이 허물어 지기를 기대한다" 말을 맺었다.   


전시기간: 2023. 6. 2(금) - 6. 6(화)
전시장소: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전시실(B1)
관람시간: 10:00 – 17:00최병인 기자 / newsradarplus@naver.com
덧글 0 개
덧글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