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62
업데이트: 25-02-19 12:21
회장인사말
PHOTOGRAPHIC ARTIST ASSOCIATION OF DAEGU KOREA
대한사진예술가협회 대구광역시지회 홈페이지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회원 여러분!
제13대 회장으로 추대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의 고장 대구는...
1950년! 우리 민족으로서는 결코 일어나지 말아야 할 6.25전쟁을 겪어야 했던 역사적 사실 앞에서 피난해 온 전국의 수 많은 예술가(문학, 음악, 미술 등)들의 주 활동 무대가 되었으며,
그 속에 사진 또한 예외가 될 수 없었습니다.
그 영향으로 대구는 현재 어느 지역보다 사진 인구가 많으며, 원로 사진인을 많이 확보함으로써 사진 인구의 저변확대에도 큰 몫을 담당하여 왔습니다.
우리 지회 역시 그러한 환경속에서 꾸준히 발전해 왔으며, 나아가 우리나라 사진 발전에도 선도적 역할을 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사진인은 카메라를 이용하여 아름다운 빛을 영상으로 담아 자신만의 창의적 표현을 해내는 에술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향한 작가적 열성과 창의적인 시선으로 더욱 훌륭힌 작품활동과 회원간의 소통 및 공유할 수 있는 홈페이지 활성화를 위하여 새롭게 개편하고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주저하시지 말고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쉽게 회원 상호간 정보교환은 물론 교학상장(敎學相長)의 기회가 되고, 회원 개인의 발전과 더 나아가 대구지회의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끝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구지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애쓰시는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사진예술가협회 제 14대 회장 백형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