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안내

아웃도어 브랜드 (주)콜핑 CI & 심볼마크 디자인 공모전
19/09/10 10:45:27 (주)콜핑 조회 18855



아웃도어 브랜드 (주)콜핑 CI & 심볼마크 디자인 공모전
 
아웃도어 브랜드 (주)콜핑의 기존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한 신규 CI & 심벌마크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Red Color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아웃도어 이미지를 유지하되 아웃도어에 한정되지 않는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콜핑의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해 주세요.  개발되는 CI와 심벌마크는 콜핑 대표 로고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콜핑 의류와 용품은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룩에도 접목될 예정입니다. 힘이 있는 형태와 균형적인 구조를 갖춘 디자인과 소비자를 향한 따뜻한 partnership을 조화롭게 표현할 브랜드 이미지 개발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출품기간
2019년 9월 2일 (월) ~ 11월 29일(금)
 
시상내역
총 상금 1000만원
1등: 500만원  l  2등: 300만원  l  3등: 20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 콜핑 CI & 심벌마크 디자인 (기존 콜핑 CI 참고바람)
- 식물, 사물, 도형 등 형태의 제한이 없는 디자인
- 힘이 있는 형태와 균형적인 구조를 갖춘 디자인 + 소비자를 향한 따뜻한 partnership 이미지
- 콜핑의 기존 의류 및 용품에 접목 될 수 있는 디자인
- 패밀리 룩에 적용 될 수 있는 디자인  (ex. 온 가족 혹은 아버지, 아들, 손자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룩)
- red color 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 할 수 있는 디자인
 
*CI 방향성: 식물, 사물, 도형 등 형태 제한이 없으며 세련되고 가독성이 좋은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활용 범위 :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새로운 CI와 심벌마크는 콜핑의 브랜드 이미지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콜핑에서 생산하는 의류, 아웃도어 용품, 텐트, 캠핑용품 등은 물론이고 추 후 가족과 함께 입을 수 있는(ex.아버지, 아들, 손자가 함께) 패밀리 룩에도 접목될 예정입니다. 기존 콜핑 제품들을 참고하시어 힘이 있는 형태와 균형적인 구조를 갖춘 디자인을 기반으로 기존의 K혹은 KOLPING을 사용한 로고를 만들어주세요.
*선호하는 이미지: 네셔널지오그래픽, 모로타이, 나이키
 
심사기준
창의성. (주)콜핑 브랜드에 적합하고 콜핑 의류 및 용품 등과 적합성 등을 중점 평가
창의성(50점) / 타당성(20점) / 실현 가능성(30점)
 
유의사항
-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2차적저작물작성권 포함)은 주최측에 귀속됩니다.
- 참여자는 참여작품이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 참여작품 표절이나 응모자격 등 결격사항이 있을 때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작으로 판명 시 입상 취소 후 상금을 환수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테스트는 시상내역에 표기된 상금 전체가 해당 수상자들에게 수여 될 예정이며, 라우드소싱 이용약관의 '1차 참여보상비'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최종 당선 작품은 원본파일(AI) 필수 제출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이전글
다음글 스포츠 브랜드 코몽트 간판&매장 컨셉 디자인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