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외식개발 (티바두마리치킨)
'몬스터'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공모 개요
"몬스터" 라는 브랜드명으로 추후 다양한 외식 업종의 브랜드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예) 몬스터찜닭, 몬스터분식, 몬스터커피 등
출품 기간
2019.6.21 ~ 7.7
시상 내역
1등 : 200만원
참여 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 안내
- "몬스터" 라는 브랜드명으로 추후 다양한 외식 업종의 브랜드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예) 몬스터찜닭, 몬스터분식, 몬스터커피 등
- 복잡하고 어려운 디자인이 아닌 간결하고 가독성이 좋은 로고 디자인을 원합니다.
- 디자이너 분들의 센스있고 참신한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1) 심볼+워드타입
2) 세로형 로고타입
3) 국문형/영문형
4) 모바일 트렌드에 맞게 모바일에 최적화 된 심볼이 명확해야 합니다.
5) 몬스터(괴물)을 모티브로 하되, 너무 구체적인 몬스터(괴물)의 디자인은 지향하지 않습니다. (ex.티몬)
*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몬스터'
브랜드 디자인 공모전
공모 개요
"몬스터" 라는 브랜드명으로 추후 다양한 외식 업종의 브랜드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예) 몬스터찜닭, 몬스터분식, 몬스터커피 등
출품 기간
2019.6.21 ~ 7.7
시상 내역
1등 : 200만원
참여 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 안내
- "몬스터" 라는 브랜드명으로 추후 다양한 외식 업종의 브랜드를 확장 할 계획입니다.
예) 몬스터찜닭, 몬스터분식, 몬스터커피 등
- 복잡하고 어려운 디자인이 아닌 간결하고 가독성이 좋은 로고 디자인을 원합니다.
- 디자이너 분들의 센스있고 참신한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1) 심볼+워드타입
2) 세로형 로고타입
3) 국문형/영문형
4) 모바일 트렌드에 맞게 모바일에 최적화 된 심볼이 명확해야 합니다.
5) 몬스터(괴물)을 모티브로 하되, 너무 구체적인 몬스터(괴물)의 디자인은 지향하지 않습니다. (ex.티몬)
*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