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형식
∙ 간결하고 함축적인 문장(가능한 15자 이내)
∙ 한글, 외국어, 기호 등 다양한 표기 조합 가능
∙ 문안에 대한 설명 포함(디자인도 제출 가능)
∙ 주최 측의 제출서식에 맞추어 응모
전체 87개 조합사를 연상시키는 캐치 프레이즈
∙ 특공조 조합사인 87개 정통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들의 정체성을 단일하게 표현할 것 (각 회사 홈페이지 참조 가능)
∙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와 특공조 조합사의 미래 비전을 제시할 것
∙ 특공조와 특공조 조합사의 동반성장을 표현할 것, 또는
∙ 기타 본 공모전의 취지에 맞는 슬로건
▶ 응모양식
- 파일명: 2018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브랜드 공모전_홍길동
- 디자인 이미지 제출시: PDF, JPG (해상도 300dpi)
※ 수상작은 수정이 가능한 원본 데이터(PSD, AI)제출
- 제출서류 : 신청서 별도 양식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명 및 날인 후 제출
- 응모작의 수준에 따라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당선작에 대한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의 소유임.
- 당선작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의 필요에 따라 수정 또는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음.
- 인적사항이나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에 선정을 취소함.
- 시상금은 세금을 포함합니다.(원천징수 후 계좌입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