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0    업데이트:

제 1회 대한민국 각자대전 시상식
아트코리아 | 조회 89
드디어 기다리던 대한민국각자대전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연말을 알리는 화려한 네온싸인 불빛이 어쩌면 대한민국각자대전을 축하하기 위함인듯 유난히 아름답게 빛나게 보였답니다. 
제1회대한민국각자대전이라 하여 서각이란 단일작품으로 대전을 펼쳐지게 되었던 만큼 
약간의 위험부담은 있었다고 봅니다. 그러나 여느 미술대전에는 찾기 힘든 같은 취미를 가진 분들이 함께하는 단합된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로 수상을 하시게 되신분을 상을 받아 즐겁고  또 우리 협회 회원님들은 같은 작품을 전시하여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기에 나름대로 의미있는 날이라 여겼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하였다면 다시 없을 멋진 대전이겠지만 조금 부족함이 있어야 미래에 더 많은 동참을 유도 할 수 있지 않겠는지요..
 많은 회원님의 출품을 이끌어주신 이사님들과 자문위원님, 그리고 우리 각자협회 회원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엇보다 전국지부. 지회를 다니시며 우리 각자협회를 전국규모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박영달이사장님의 노고는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것 같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한분...
 예술인 세계에 입문하시여 양끗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신 우리 각자협회 사무국장님...
 며칠 잠못주무시고 노력하신 덕에 많은 회원님들이 믿을 수 있는 협회가 되나봅니다.
 
각자협회 회원님들을 대신해서 감사를 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밖의 많은 분들의 노력덕에 오늘 제1회 대한민국각자대전 시상식을 무사히 마칠수 있었다고 보여집니다.
 내년에 더 멋진 모습으로 뵙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


제 5차 정기총회 단체사진


이사장님과 사무국장님



김광성수석부회장님과 사무국장님


이장우전미협회장님과 서성언서협지회장님(각자협회자문위원님)


박병구미협회장님



롱곡조용철고문님과 목암유장식고문님.



장우철고문님과 작품심사를 해주신 나갑각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