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안내

제32회 여주도자기축제 포스터 디자인
19/12/26 11:04:02 여주시 조회 12135



제32회 여주도자기축제 포스터 디자인
 
여주도자기축제는 여주 도자기를 주제로 하는 축제로 올해로 32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축제장 내에서 도자흙밟기, 도자기물레차기 등 도자기 제작의 과정을 경험할 수 있고 여주에서 생산된 도자기를 판매하는 판매장까지 마련되어있어 도자기에 대한 모든것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추후 현수막, 초청장, 축제장 내 안내 등 모든 비쥬얼 적인 요소들이 포스터 디자인을 기본으로 바레이션 되기 때문에 주제성과 색감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디자인을 요청드립니다.
 
주최
여주시
 
출품기간
2019.12.20 ~ 1.8
 
시상내역
1등: 250만원
 
참여방법
홈페이지 접수 www.loud.kr
 
출품안내
포스터 사이즈: 420mm*590m
제32회 여주 도자기 축제 주요 키워드: 여행(설렘), 젊음(활기찬), 혁신(새로움), 조화(즐거움)
 
필수입력요소:
- 축제명 : 제32회 여주도자기축제
- 개최일자 : 2020. 4. 00.(월) ~ 5. 00.(일)/개최장소 : 여주신륵사관광지
- 주최: 여주시 /주관: 여주세종문화재단, 여주도자기사업협동조합 [CI 제공]
- 여주도자기축제 로고 사용가능, 추후 후원 등 기타 정보 추가 기입 예정
 
유의사항:
- 수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2차적 저작물 작성권 포함)은 주최 측에 귀속됩니다.
- 참여자는 참여 작품이 제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 참여 작품 표절(저작권 문제가 있거나, 타 공모전 수상작, 또는 대중에 널리 알려진 작품을 도용)이나 응모자격 등 결격사항이 있을 때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수상작은 추후 주최 측과 협의 후 추가적인 바레이션 작업(리플릿, 초청장, 현수막 등)에 대하여 비용 협상 이후 추가 작업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 개최자의 특성상 디자인 분야 사업자 등록증이 있어야지만 추가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련 내용 진행이 가능하다면 디자이너님과 충분히 협의하겠습니다.
-원본 해상도(300dpi) 레이어를 분리하여 벡터 형태의 AI파일로 필수 제출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이전글 [아요바프렌즈] 고령운전자 인식개선 4컷툰 공모전
다음글 서울 UD라이프스타일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