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안내

국제안전보건전시회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19/12/02 08:59:0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진행사항 마감임박 조회 13134



국제안전보건전시회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1993년부터 개최되어온 국내 최대 산업안전보건 전문전시회 입니다.
산업재해예방과 관련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외 기업이 참여하여 산업안전보건과 관련된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출품기간
2019.11.21 ~ 12.8
 
시상내역
1등: 200만원 / 2등: 50만원
 
활용범위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1993년부터 매년 개최되어온 국내 최대 산업안전보건 전문전시회입니다.
전시회 영문약자 KISS는 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의 줄임말입니다.
산업재해예방을 위한 제품 및 기술등을 전시해 산업현장에 널리 보급함으로써 산재사망율을 낮추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활용범위: 전시회 안내자료 (브로슈어, 초청장, 현수막, 웹사이트. 모바일웹)등에 사용할 계획이며 매년 동일한 이미지를 활용해 홍보할 예정입니다.
*타겟고객: 산업안전보건과 관련된 기업과 산업현장에서 안전에 종사하는 인원 모두에게 쉽게 알릴수 있는 디자인이었으면 합니다. 산업재해로 인한 사망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한 모든 활동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산업안전 및 보건
***관련 기관에서 내부 절차를 통해 신중하게 심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디자이너님들의 작품 설명 및 색상 가이드, 어플리케이션 이미지가 중요하게 작용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 시안 제출 시, 관련 내용을 누락 없이 제출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가방법:
홈페이지 지원 (www.loud.kr)
 
*더 자세한 내용은 상세 브리핑을 확인하세요.
 
이전글 디파인드 로고 공모전
다음글 2019년 취업안착 우수사례 공모전